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진화 용병 ‘사신’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
반응형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걸그룹 ‘여자친구’ 용병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일) 진화 용병 ‘사신’ 을 공개했다.

 

용병 ‘사신’ 은 커다란 낫을 이용해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공중 콤보 공격을 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특별 공격과 방어파괴 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된다. 

 

먼저, 1차 진화 시 대시와 점프 공격이 추가, 특별 공격은 올려베기 이후 점핑 상태로 변경된다. 2차 진화 시 기본 3타 효과가 무릎꿇기로 변경되고 기본공격, 대시, 특별 데미지 등 공격 능력이 상향된다. 무기스킬 속도는 증가, 쿨타임은 감소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기본공격, 대시, 점프 공격 후 순간이동이 가능한 능력이 더해진다.  

 

'로스트사가' 는 진화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일(수)부터 9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30분만 접속해도 ‘차원조각’ 100개를 얻을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용병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몬스터코인’ 5개와 이후 30분 추가 달성 시 ‘레이드 티켓’ 2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주말 이벤트를 통해 접속 시간 60분 달성 시 ‘차원조각’ 500개를, 추가로 접속 시간 60분 달성 시 ‘고급메달 합성기’를 지급한다.

 

한편, 오늘(2일) 부터 11월 8일(화) 까지 최초 접속 시 지난해 연말 신규 용병으로 등장해 큰 인기를 얻었던 아이돌 용병 ‘여자친구’ 를 선물하며 오는 11월 5일 열리는 비밀상점에서는 가을의 마법을 느낄 수 있는 ‘페어리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