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로매틱소울’ 시즌2 대형 업데이트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3.
728x90
반응형

- 시즌 2 업데이트 앞두고 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 출시 후 최초 실시하는 대형 업데이트, 신규 스토리 등 콘텐츠 일발장전

- 프로모션 참가자 전원 ‘젬’·‘희귀 성물함’·’보석’ 등 초특급 아이템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히트작 ‘크로매틱소울 (CHROMATIC SOULS)’ 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출시 후 첫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 중인 프로모션인 만큼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오는 9일 ‘크로매틱소울’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시즌1의 ‘레드 드래곤’ 을 물리치고 ‘블루 드래곤’ 을 향해 떠나는 원정대의 스토리가 새롭게 펼쳐지고, 더불어 장비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준비되고 있는 만큼 기대감도 크다.


이에 앞서 게임빌은 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열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를 지원하는 다채로운 페이지를 구성,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견인한다.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게는 초특급 아이템인 ‘희귀 성물함’ 을 비롯해 ‘젬’ 과 각종 ‘보석’ 을 제공한다.


‘크로매틱소울’ 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RPG 다. 출시 1년 4개월 새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히트작으로 중국을 비롯해 대만, 몰타, 아르헨티나 등 아시아와 유럽, 남미 등에서 게임 매출 TOP 10에 오르는 등 강세를 보여 왔다.


게임빌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세몰이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hromatic/evt_season2/pre/ko?r=p1) 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