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니주 엔터테인먼트, 청각 VR 좀비 공포 게임 ‘좀비오디오A-1’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9.
728x90
반응형

- 귀로 체험하는 가상 현실의 놀라운 경험



마니주 엔터테인먼트가 ‘좀비오디오1’ 의 뒤를 잊는 청각 VR(가상현실) 좀비 게임 ‘좀비오디오A-1’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좀비오디오 시리즈는 실제로 좀비가 옆으로 다가오는 것 같은 청각 가상현실 공포 체험을 하면서 청각에만 의존해 좀비와 싸우는 모바일 호러 게임이다. ‘좀비오디오A-1’ 은 기존의 ‘좀비오디오1’ 보다 다양해 진 좀비들과 방대한 스토리로 전작 보다 진보 된 게임이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좀비오디오 게임의 특징은 이어폰(헤드폰) 만 있으면 누구나 청각을 통한 가상현실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바이노럴 사운드 기술이 게임에 적용되어 VR 기기 없이도 이어폰에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에 가능하다. 



또한 방대한 스토리를 이끌어 갈 성우로 플래시애니메이션 ‘오인용’, "만담강호' 등으로 유명한 김창후 성우가 좀비오디오A 시리즈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작과는 달리 좀비오디오 A 시리즈는 드라마나 웹툰처럼 연재 형식으로 게임이 꾸준히 출시 될 예정으로, 이 번에 출시 된 좀비오디오 A-1 은 새롭게 시작 되는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게임이다. 게임의 스토리는 2019년 좀비 세상으로 변한 서울을 배경으로 시각 장애인인 주인공이 살기 위해 위기를 헤쳐 나가는 내용이다. 


좀비오디오 A-1 게임을 제작한 마니주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게임에 몰입감을 높였다고 전하며,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되어 등장인물들과 함께 역경을 해쳐나가는 짜릿함을 게임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밝혔다. 


좀비오디오 게임은 현재 국내 특허 출원과 PCT 국제 출원을 모두 완료하였으며, 인도와 퍼블리싱 계약이 되어 인도에 진출 준비 중이다. 


좀비오디오 A-1 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cocos2dx.ZombieAudio) 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jombiodioa-1-vrgeim/id1150775015?mt=8)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