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에이수스]


아시아 No.1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매출 3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세계에서 가장 작은 15인치 컬러풀 노트북인 X512 모델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RAM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9일부터 실시한다. 


* ASUS is the No.1 Consumer Notebook brand in APAC(excluding Japan & China) in 1Q2019 in terms of unit shipments. 

Source: IDC Worldwide Quaterly Personal Computing Devices Tracker, Q1 2019 


이번 프로모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ivoBook 15 X512는 최신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가 탑재되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듀얼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작업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다. 


15.6인치 FHD 디스플레이에 5.7mm 울트라 슬림 베젤로 88%의 놀라운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하여 극도의 몰입적인 시각효과를 자랑한다. 에르고 리프트 힌지 디자인은 매끄러운 듀얼 액션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지지하여 보다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2GB DDR4 RAM 과 듀얼 밴드 Wi-Fi 5 를 제공하여 최대 867Mbps 의 속도로 초고속 온라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사양에 따라 터치패드 내의 내장형 지문 센서와 Windows Hello(윈도우 헬로우) 를 통해 노트북 액세스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 역시 어두운 환경에서의 작업을 수월하게 도우며, 1.4mm 의 키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컬러 옵션은 슬레이트 그레이, 코랄 크러쉬, 실버, 피콕 블루 4가지이며, 국내에는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를 선출시한다. 




뿐만 아니라 올데이 컴퓨팅을 위한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49분 내 60% 고속충전이 가능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독점 배터리 헬스 차징 기술을 통해 과충전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하여 배터리 수명을 최대 3배 연장하고 배터리 팽창으로 인한 손상 가능성을 줄여 배터리를 늘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영감을 주는 사운드 역시 본 모델의 매력이다. ASUS SonicMaster(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의 전문적인 추가 신호 처리 및 튜닝 기능을 통한 미세 조정, 노이즈 필터링, 오디오 선명도 향상으로 진정한 몰입형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SUS코리아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새롭게 탑재된 X512 모델은 확장을 통해 듀얼 스토리지가 가능하여 어떤 일이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컴팩트한 노트북이라며 기존 모델 대비 배터리 효율 및 절전면에서도 보다 빠르게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수명이 최소 3배 길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의 멀티 태스킹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시작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램 4G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관련 상세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 및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X512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 판매 중, 다른 컬러는 추후 출시 예정 


Ryzen™ R5, Radeon™ Vega V8, 4GB 메모리, 128GB SSD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46만9000원이다. 

Ryzen™ R3, Radeon™ Vega V3, 4GB 메모리, 128GB SSD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41만9000원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글로벌 인기 IP이자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중에 하나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의 20주년을 기념해 AK플라자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는 무더운 여름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를 즐기고자 하는 대중들을 위해 성사됐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대원미디어와 AK플라자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테마의 특별 전시 공간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Play with SpongeBob’ 을 주제로 AK플라자 분당점 5층 이벤트홀의 100여평 규모 공간에서 2일부터 13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 홍대와 경기 수원, 평택, 강원도 원주 등의 AK플라자에서도 ‘네모바지 스폰지밥’ 포토존을 같은 기간 동안에 운영한다. 


AK 플라자 분당점에서는 스폰지밥을 형상화한 거대한 입구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배경들을 재현한 이색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놀이 및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폰지밥’ 과 ‘뚱이’ 가 새겨진 캐릭터 한정 상품과 ‘네모바지 스폰지밥’ 관련 이색 음료 및 출판물 등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대중들이 발걸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에서는 니켈로디언 채널을 통해 스폰지밥 20주년 스페셜 타이틀인 이 19일 방영되고 이를 시작으로 26일부터는 새로운 에피소드가 지속 전개되고 있는 만큼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원미디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 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테마 공간을 함께 선보이면서 협업 사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문구 및 출판, 패션잡화 등 다양한 영역의 기업들과의 협업 사업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2018년 대원미디어는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 과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의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에서 대규모 부스를 운영하면서 ‘네모바지 스폰지밥’ 과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 IP 관련 상품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

[자료제공 : 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맛있는 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의 사전예약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인간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인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 게임이다.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을 개시한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 실시 1주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퍼니게임즈은 사전예약 참여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희귀 탈 것 ‘코끼리 본’ 7일 사용권한을 지급할 예정으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한다.


'단짠클래시' 는 RPG 유저들이 흔히 즐겨 찾는 길드 콘텐츠 뿐만 아니라 100% 실제사진만 인증 되는 독창적인 ‘여신인증’ 과 여신을 지켜주는 흑기사 모집을 통해 군단 세력 키워주는 ‘기사단’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여신과 기사단을 동반하여 던전 등 각종 퀘스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기사단 구성원은 ‘여신 대결’ 콘텐츠를 자신의 유일무이한 스킬로 자랑 할 수 있다. 




또한, 길드장은 여신과 각종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목표 달성시 길드의 ‘여신 모델’ 로 초청할 수 있어 군단 전원 스탯 증가 보상을 획득하는 등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있어 게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원스토어를 비롯한 각 주요 마켓에서 직접 사전등록 시 추가 인게임 보상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카페에서 단/짠 진영 투표 이벤트, 가입 인원수 목표 달성 이벤트 참여시 추가 희귀 아이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가장 가장 정성 담긴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퍼니게임즈 측은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단짠클래시' 사전예약자수 30만명 달성할 수 있었으며 좋은 성과를 걷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bit.ly/2XGJU54) 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