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246

마블 퓨처파이트, ‘에이전트 오브 아틀라스’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에 마블코믹스 시리즈 ‘에이전트 오브 아틀라스(Agents of Atlas)’ 테마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닥터 부두’, ‘에어로’, ‘소드 마스터’ 등 신규 캐릭터 3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한다. 신규 유니폼도 대폭 추가했다. 넷마블은 ‘루나 스노우’, ‘크레센트’, ‘화이트 폭스’에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1’ 버전의 유니폼을, ‘스칼렛 위치’, ‘퀵실버’, ‘로그’, ‘세이버투스’, ‘비전’에는 ‘언캐니 어벤져스’ 버전의 유니폼을 새로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콘텐츠인 요일 임무, 특수 임무, 차원의 틈을 통합하여 새로 리.. 2019. 10. 24.
MMORPG '완미세계' 10월 24일 정식출시 완료 [보도자료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는 지난 12년 동안 가장 있기있는 MMO 중 하나였던 PC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 의 IP (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가 금일(24일) 정식 런칭 되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완미세계'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로딩없이 빠르게 이동가능한 ‘심리스 맵’, 세부적인 조절이 가능한 ‘캐릭터 외형 커스텀’ 시스템,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전투체험,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공성전을 지금 바로 완미세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완미세계'는 ‘육, 해, 공’ 트리플 컨셉에 걸맞는 세 명의 톱 공식모델과.. 2019. 10. 24.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신규 차단프로그램 공모 [보도자료 :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는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 와 함께 ‘2020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프로그램(피시 및 태블릿 피시용 차단프로그램)’ 을 공모한다. 현행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6호에 따르면 게임물 관련사업자는 게임물 및 컴퓨터 설비 등에 문체부 장관이 고시하는 ‘음란물 및 사행성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또는 장치’ 를 설치해야 한다. 2018년에 4개 프로그램이 선정·고시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공모는 신규로 차단프로그램을 개발한 업체에 기회를 제공하고, 기술 발전에 대응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정해 차단 기능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는 공모에 참여한 차.. 2019. 10. 24.
리니지2M,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00개 최종 마감! 25일 추가 서버 오픈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 의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00개가 최종 마감됐다고 24일 밝혔다. 엔씨(NC) 는 이달 15일 낮 12시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시작 후 2시간만에 최초 오픈한 서버 100개가 모두 마감됐다. 엔씨(NC) 는 각 서버의 수용 인원을 확대해, 같은 날 오후 3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재개했다. 재개 이후 8일만에 모든 서버가 또 다시 마감됐다. 내일(25일) 오후 6시 새로운 서버 10개(에르휘나 1~10번) 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아직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는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 2019. 10. 24.
펍지주식회사, 미라마 업데이트 등 시즌 5 라이브 서버 오픈 [보도자료 : 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미라마 업데이트를 포함해 시즌 5 콘텐츠를 PC 라이브 서버에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미라마 맵 루트 업데이트 및 지형 개선과 조형물 추가로 새로워진 미라마를 만나볼 수 있다. 미라마 총기·아이템 스폰 밸런스도 조정됐으며 2.7배율 고정 스코프를 장착한 Win94 가 미라마에서만 스폰된다. 또한 미라마의 자판기에서 진통제와 에너지 드링크를 획득할 수 있고 황금 미라도가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 는 새로운 미션과 보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시즌 5를 보다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맵 곳곳에 스폰되는 상자 속 디스크를 획득, 커뮤니티 미션을 달성해 인게임 스킨 보상을 받을 뿐만 아니라 .. 2019. 10. 24.
아이언소스, 인앱 비딩 솔루션 ‘레벨플레이(LevelPlay)’ 출시 [보도자료 : 아이언소스] 모바일 수익화 및 마케팅 선도 기업 아이언소스(http://www.ironsrc.com/ko) 가 인앱(in-App) 비딩 솔루션 ‘레벨플레이(LevelPlay)’ 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레벨플레이는 아이언소스의 대표적 광고 수익화 플랫폼을 포함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인앱 비딩 체계로의 순조로운 전환을 지원해 인벤토리(inventory) 경쟁력을 높이고 수익 및 매출 극대화를 지원한다. 현재 지원하는 광고 네트워크는 애드콜로니(AdColony), 탭조이(Tapjoy), 아이언소스(ironSource) 등이며, 이는 통합 과정을 거쳐 점차 늘어날 예정이다. 아마노츠(Amanotes), 플레이젠더리(Playgendary), 랜덤 로직(Random Logic), 일라이언(I.. 2019. 10.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