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온라인 게임 ‘전의’, 2016 지스타서 제작발표회 성황리에 종료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5.
728x90
반응형

- 3D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전의’, 제작발표회 개최 

- 날씨시스템, 샌드박스 모드등 신규 컨텐츠로 내년 1월 중국 CBT 예정



지난 2016년 11월 18일, 3D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전의' 의 제작발표회가 2016년 지스타가 한창이었던 부산 현지에서 많은 국내외 게임 매체 및 퍼블리셔들의 참여 하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전의' 는 실시간 전술을 통해 군단을 지휘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전장에 나선 장군이 되어 실제 전쟁에 참여한듯한 강렬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서는 중국 현지에서 내년 1월에 진행될 두번째 CBT 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날씨 시스템, 샌드박스 모드와 함께 개선된 기능들이 중점적으로 소개되었다.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실감나는 전쟁을 재현함으로써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던 '전의'는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받아들여 유저들이 보다 자유롭게 전장을 누빌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를 구현하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샌드박스 모드’ 에서는 군단에 방어, 돌격 및 다양한 공격/수비 진형에 대한 지휘가 가능해져 병사들의 공격과 수비 패턴도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 또한 개편된 지휘관 시스템과 함께 더욱 현실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더욱 사실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천명의 유저가 한 화면에서 동시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개선이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거대하고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전의' 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z.163.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