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하는 것만으로 이계의 돌, 마법석, 신성 상자 등 다양한 보상 지급 중!

- 공식 카페 참여 이벤트로 추가 보상 지급 예정

- 시즌 2 업데이트로 컨텐츠 대폭 강화, 업데이트 기념 보상도 지속적으로 지급 중


(주)퀘스트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액션 RPG '드루와 던전 : 시즌2' 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드루와던전' 은 (주)퀘스트 게임즈에서 개발하여 직접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에 선정, 누적 다운로드 20만 이상, 최고 매출 60위권에 진입하는 등, 별도의 홍보 없이도 이례적인 호평 속에 서비스를 지속해 왔으며, 최근에는 시즌 2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고 컨텐츠를 대폭 강화하였다.


개발사인 (주)퀘스트 게임즈는 이번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 재선정을 기념하여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월 3일까지 신규 계정을 포함하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계의 돌 1,500개, 마법석 500개,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성 상자 2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추가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선물을 매일 지급하고 있다. '드루와던전:시즌2' 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진행 중인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uwadungeo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