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카루스, 30일 오픈 예정인 시즌 서버 ‘토르카이’ 사전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5.
728x90
반응형

초고속 광렙 체험 및 최고 장비 풀세트 지원! 초특급 혜택 예고하며 기대감 U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30일(수) 오픈 예정인 시즌 서버 ‘토르카이’ 의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다.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시즌 서버 ‘토르카이’ 는 30일(수)부터 다음달 21일(수)까지 약 3주간 운영되는 이벤트 서버로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캐릭터 경험치가 대폭 증가하며 모든 공격력, 방어력 및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보다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25강 엘로라 장비 풀세트 패키지, 펠로우 ‘빛의 토르카이’ 등 맞춤형 최고급 장비를 풍성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 서버를 통해 육성한 캐릭터는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도 이전할 수 있어 기존 유저 및 신규, 복귀 유저 모두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운명의 예복 코스튬 및 운명의 시즌 기념 펠로우 4종 등 시즌 전용 기념 보상이 추가되며 알사스&텔리오 장비, +15강 강화석과 같은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스펙업 코인 등 시즌 서버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캐릭터 광속 레벨업과 최고급 장비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서버 ‘토르카이’ 가 다음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 복귀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카루스’의 시즌 서버 ‘토르카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news/event#bbs/read/ctgNo=6&artSeq=1994527)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