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가든 파티’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30.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0일, 감성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에 ‘가든 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 겨울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새로운 즐길거리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놀러와 마이홈’ 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기존 40에서 45로 상향 조정했다. 40레벨 이후 이야기는 새롭게 등장한 NPC ‘데코협회 지부장 메리’ 를 환영하기 위한 가든 파티를 열어주는 과정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최고 레벨에 맞춰 다채로운 퀘스트는 물론, ‘가드닝 파티 원형 테이블’, ‘가드닝 파티 원목 의자’, ‘가드닝 파티용 헬륨 풍선’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과 각종 작물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이와 함께, 채집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흙’ 등의 아이템을 제작 가능하게 한 ‘비법서’ 와 여러 가지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깜짝 머신’ 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또, 겨울 시즌을 앞두고 준비한 ‘스노우 노르딕 산장 세트’, ‘스노우 노르딕 소년, 소녀 세트’ 등의 테마 아이템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안경’, ‘주근깨’, ‘귀걸이’, ‘안대’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도 추가됐다.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 최초 접속 시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젬’, ‘골드’, ‘비법서’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급 아이템은 기존 및 복귀 이용자에 따라 다르며, 모든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놀러와 마이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home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은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