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더혼’, 홍보모델 강소라 CF 촬영 현장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8.
728x90
반응형

- 삼국지 기반의 캐릭터에 판타지를 가미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

- 홍보모델 강소라가 솔직하게 전하는 ‘더혼’만의 매력,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 는 자사가 12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더혼’ 홍보모델 강소라의 CF 촬영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더혼’ 은 유저에게 익숙한 삼국지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MMORPG 이다. 소설로 주입되어 있던 삼국지 캐릭터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초반에 얻는 캐릭터라도 고유의 특성을 살려 활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가 가치 있고, 5가지 육성 시스템이 존재해 남들과 차별화된 캐릭터로 육성 할 수 있다.

 

또한 ‘더혼’에서는 삼국지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했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 실제 삼국지에서 스토리를 가져와 인연이 있는 캐릭터와 함께 하면 특정 능력치가 상승한다.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도록 하면서 스토리와 전략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우 강소라를 홍보모델로 발탁한 ‘더혼’ 은 강소라의 CF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평소 판타지나 무협에 굉장히 관심이 많았다는 강소라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의 모델을 하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좋은 캐릭터를 뽑지 않아도 맘에 드는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으므로, 모든 캐릭터가 가치 있다는 점과 한국장수 척준경이 등장한다는 점을 매력 포인트로 짚어주기도 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강소라씨가 CF 촬영 현장에서 말 한 것처럼 더혼에서 모든 캐릭터는 그만한 가치가 있어 육성하는 재미를 고스란히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강소라가 추천한 더혼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더혼’ 의 사전예약 소식과 게임정보는 티저페이지(http://horn.pupugame.com/?mode=2),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Horn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