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드FC 035’ 소아암 환우 위한 김보성 데뷔전, 아프리카TV 통해 생중계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9.
728x90
반응형

- ‘로드FC 035’ 입장수익과 김보성 파이트 머니 소아암 환우 위해 전액 기부

- ‘주먹이운다’ 출신 BJ 거제폭격기, 현장 선수 인터뷰 방송 예정

 

 

소아암 환우를 위한 김보성의 로드FC 데뷔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는 10일(토) 오후 5시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샤오미 로드FC 035’ 경기를 생중계 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 순서는 ‘로드FC 영건즈 31’ 과 ‘로드FC 035’ 순으로 나뉘며 모두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김보성 데뷔전은 ‘로드FC 035’ 스페셜 이벤트 웰터급 경기(77kg급)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성의 생애 첫 종합격투기 경기 상대는 일본 선수인 콘도 테츠오. 김보성은 타격전으로, 콘도 테츠오는 유도를 베이스로 서로 “1분 안에 KO 시킨다.” 며 경기에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김보성은 지난 2015년 6월 1일, 로드FC 와 경기출전 계약을 체결한 후 1년 6개월 넘게 고된 훈련을 이어왔다. 그는 “특별한 봉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었다.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감동적인 경기를 펼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김보성은 파이트 머니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기부하고, 로드FC 역시 김보성의 좋은 뜻을 함께해 ‘샤오미 로드FC 035’ 입장수익 전액 기부에 동참했다. 또한 입장수익을 높이기 위해 로드FC 는 김보성 데뷔전과 3개의 타이틀전을 짜는 등 종합격투기 역사에 길이 남을 역대급 대진으로 구성했다.

 

XTM 격투 서바이벌 ‘주먹이운다’ 출신으로 유명한 BJ 거제폭격기는 경기 당일 현장에서 선수들 인터뷰를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선수들의 생생한 인터뷰는 아프리카TV BJ 거제폭격기 방송(http://afreecatv.com/asdf7984)에서 시청 가능하며, 로드FC 생중계는 아프리카TV 공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014년 5월, 개그맨 윤형빈의 로드FC 데뷔전도 독점 생중계 한 바 있다. 당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윤형빈의 데뷔전 생중계를 지켜본 누적 시청자 수는 630만명이다. 이처럼 연예인의 로드FC 데뷔전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김보성 데뷔전도 큰 이슈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중계권 계약을 통해 로드FC를 생중계 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