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뮤 이그니션’, 최고 인기 캐릭터 ‘마검사’ 업데이트로 흥행 이어간다!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에 서비스 런칭 후 최대 규모의 신규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했다. 오늘(12월 8일) ‘뮤 이그니션’ 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새 캐릭터인 ‘마검사’ 추가를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몬스터 도감’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기 전부터 ‘마검사’ 의 등장 시기가 게임회원들의 최대 관심사였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아온 이 캐릭터는 ‘마검사’ 전용 무기뿐만 아니라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스킬을 모두 사용하는 캐릭터다.

 

‘마검사’ 는 가장 많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기사형’과 ‘법사형’ 각각의 성장 방식을 선택한 후 능력치(스탯) 를 구분해 육성하면 된다. 해당 캐릭터는 원작인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에서도 ‘기사형’ 이나 ‘법사형’ 으로 능력치를 바꿀 수 있어 사냥 등에서 최우선 캐릭터로 활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도감’ 을 활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몬스터 도감’을 추가하는 한편, ‘악마의광장’ 등 이벤트맵과 주요 퀘스트를 자동으로 즐길 수 있는 ‘뮤 비서’ 를 적용하면서 게임 회원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오늘 ‘뮤 이그니션’ 의 ‘마검사’ 캐릭터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러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준비해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유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오늘(12월 8일) 부터 12월 1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로그인 이벤트’ 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BOSS 황금베파르’, ‘2배 경험치물약’, ‘부활석*5’ 등의 각종 아이템들을 무료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웹젠은 ‘뮤 이그니션’ 의 공식홈페이지 (http://muignition.webzen.co.kr) 내 ‘GM노트’ 게시판을 통해 입문자들의 게임 적응을 도와줄 하반기 업데이트 정보와 각종 게임 공략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