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전설의 여관’, 누적 다운로드 수 5만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6.
반응형

라스게임즈(대표 김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전설의 여관’이 5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설의 여관’ 은 모험을 앞둔 영웅들이 모이는 여관을 배경으로 한 RPG 장르로 여관 시설, 캐릭터, 장비 등 다양한 성장 요소를 가진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수집한 캐릭터가 실제로 여관에서 생활하는 듯한 연출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익숙한 RPG 시스템에 독특한 컨텐츠 전환 시스템을 더해 전투가 진행 중일 때도 관리, 탐험, 소셜 컨텐츠 사이를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라스게임즈의 김지훈 대표는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 즐거운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스게임즈는 다 같이 즐겁게 만들 수 있는 환경을 꿈꾸며 2014년 가을에 설립되었다. RPG ‘전설의 여관’ 을 개발 및 서비스 중이며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2016 부산스마트벤처창업학교 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경영, 기술, 마케팅 등의 지원을 받고 있다.

 

라스게임즈의 모바일 RPG '전설의 여관'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athgames.legendarytavern) 를 통하여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