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마다 차별화된 고유 무기와 액션 스킬 눈길

- 오는 18일까지 ‘달의 땅문서’ 경품 지급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게임 MORPG '소울워커' 가 캐릭터 4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CBT 테스터 모집 중인 '소울워커' 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 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메인 캐릭터인 4종으로, 공백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신비한 능력과 힘을 가진 인류의 구원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공개한 캐릭터는 타인의 고통 앞에서는 정의감에 불타는 소녀 ‘하루 에스티아’, 매사 활발한 성격의 박학다식한 소년 ‘어윈 아크라이트’, 평소에는 얌전하지만 전투 앞에서는 180도 돌변하는 반전매력 소녀 ‘릴리 블룸메르헨’, 호기심 많은 엉뚱 소녀 ‘스텔라 유니벨’ 까지 총 4종이다. 각 캐릭터는 클래스마다 차별화 된 고유의 무기를 소유하며, 이 무기를 바탕으로 각각 신비한 능력과 특징적인 액션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 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달나라 땅주인되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BT 신청이 진행되는 오는 18일까지 “#소울워커CBT” 해시태그를 포함해 CBT 안내 및 이벤트 소식을 SNS 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달의 땅문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달의 땅문서’ 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주의 부동산에 대한 합법적인 근거와 저작권을 인정받은 땅문서로, 현재 미국, 유럽, 일본, 호주, 중국 등 23개국에서 판매 중인 정식 땅문서이다.

 

개성 만점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소울워커의 CBT 테스터 모집은 오는 12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에서 신청 가능하며, CBT 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