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샷온라인, 행운을 돌려라! ‘룰렛 이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6.
728x90
반응형

- 12/15~29, 웹젠 PC 골프게임 ‘샷온라인’ 12월 업데이트 기념 ‘룰렛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여한 회원 대상 ‘하데스 2차 명품 풀세트’, ‘2차클럽 강화티켓’ 등 아이템 제공

- 샷온라인, 정식 서비스 12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 지속

 

 

웹젠(대표 김태영) 의 장수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SHOT ONLINE)' 이 연말을 맞아 '룰렛 이벤트’ 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29일까지 ‘차원의 조각 룰렛 ’과 ‘골든볼 룰렛’ 로 구성된 ‘룰렛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데스 2차 명품 풀세트’ 와 ‘2차 클럽강화 티켓’ 등의 고급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차원의 조각 룰렛’ 에서는 '원포인트 레슨티켓 200', '멀리건 카드 10', '비앙카의 행운증표 2시간' 등 총 14종의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 룰렛을 꽝 없이 돌리는 재미를 선사한다.

 

‘차원의 조각 룰렛’ 은 게임 내 도우미인 '[NPC]프레야' 에게서 ’차원의 조각’ 도면을 직접 구매한 후 비다르/로키/토르/오딘 등 4종류의 조각 각각 10개씩을 모아 도면을 제작해 ‘차원의 조각’ 을 획득해야 참여할 수 있다. ‘차원의 조각’ 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비다르/로키/토르/오딘 등 4종류의 조각들은 골프 라운딩을 즐기면 랜덤하게 얻을 수 있고, 자동매칭 방식으로 4명이 동시에 라운딩을 즐기는 '해피 부킹' 에 참여한 후 얻게 되는 ‘해피 포인트’ 를 사용해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차원의 조각 룰렛’ 을 돌릴 때 마다 한 개씩 지급되는 ‘골든배지’ 를 10개 모으면 두 번째 룰렛 이벤트인 ‘골든볼 룰렛’ 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게임 아이템은 '샷온라인' 내 가상 락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12월 8일 '샷온라인' 에 길드 콘텐츠 '에이전시 시스템' 과 '릴레이 미션' 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샷온라인’ 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2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의 온라인 골프게임으로 한국 및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채널링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의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의 2016년 마지막 업데이트 기념 '룰렛 이벤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