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포털 피망 크리스마스 이벤트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9.
728x90
반응형

- 대표 FPS 게임 ‘블랙스쿼드’, ‘아바’, ‘스페셜포스’ 푸짐한 아이템 혜택 제공

- 야구게임 ‘슬러거’ 월드등급 선수 전원 지급

- 신작 ‘아이언사이트’ 크리스마스 기간 접속하면 장비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는 게임포털 피망의 주요 게임인 블랙스쿼드, 아바, 스페셜포스, 슬러거 와 신작 ‘아이언사이트’ 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 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픈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일 게임 1판 플레이 시 모든 이용자에게는 크리스마스 일일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일 이상 누적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GM(운영자) 앵거의 산타 명함(30일 사용권) 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BS코인 10개를 증정한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20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숨바꼭질 모드 와 Take Your Gun 모드를 리뉴얼 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부터 1월 16일까지 Take Your Gun 모드를 매일 30분 이상 플레이 한 후 아바(A.V.A) 불릿을 모으면 영구 총기, 게임머니, 레드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

 

‘스페셜포스’ 는 룰렛을 돌려 당첨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룰렛과 평소 사용 빈도가 낮은 아이템을 재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는 황금마차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룰렛은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1개씩 생성되며, 최대 99개까지 저장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는 22일부터 1월 8일까지 그 동안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운영자가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원하는 월드 등급 선수부터 각종 드레프트권까지 푸짐한 아이템을 모두 조건 없이 바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템을 클릭해 손편지를 읽으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하는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는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게임을 3판이상 플레이하면 매일 장비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포털 피망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