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태극팬더2' 대규모 업데이트 '광란의 파티'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1.
728x90
반응형

- 신규 캐릭터 '하데스'와 영웅 스텟 추가가 가능한 '법보 시스템', 신규 탈 것 업데이트

- 신규 스테이지와 각종 퀘스트 업데이트 및 모든 영웅과 장비의 최고 레벨 확장

- 4종의 신규 코스튬 추가와 토너먼트와 리그 합병 운영 및 시스템 최적화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 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 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광란의 파티' 에서는 신규 캐릭터 '하데스'와 영웅별 전용 법보 육성을 통해 해당 영웅의 스텟을 추가할 수 있는 '법보 시스템', 신규 탈 것 '스콜피온 레이' 와 '크릭 라이노' 2종 등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신규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 및 일상 퀘스트가 업데이트 되며, 모든 영웅들의 최고 레벨이 100레벨까지 확장되고 모든 장비의 최고 레벨이 200레벨까지 확장된다.

 

이 외에도 '하데스' 와 '복싱퀸', '제천대성', '클라우디우스' 코스튬 4종이 추가되며, 토너먼트와 리그를 리그대결로 합병해 운영하고 튜토리얼 스킵 기능 추가 및 시스템 최적화 등이 이뤄진다.

 

'태극팬더2' 의 '광란의 파티'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