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동 서비스

by 잭스틸(B.k Mania) 2017. 1. 9.
728x90
반응형

-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의천도룡기’ 대형 역할수행게임으로 탄생

- 최대 400명이 동시에 싸우는 진영전 등 대규모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 완비

- 사전예약 프로모션 거쳐 오는 2월 중 ‘카카오게임 S’ 로 정식 출시

 

 

카카오(대표 임지훈) 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 은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 에 대한 공동 서비스를 결정하고 오는 2월 중 ‘카카오게임 S’ 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의천도룡기 for Kakao’ 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 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의천도룡기’는 탄탄한 콘텐츠와 검증된 재미로 수십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 게임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카카오와 4:33이 공동 서비스하는 ‘의천도룡기 for Kakao’ 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텍스트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유저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다양한 종류의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간에 벌어지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방파전’, 200 대 200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실시간 전쟁인 ‘진영전’ 까지 MMORPG 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와 4:33 은 이번 공동 서비스 발표를 시작으로 완벽한 현지화는 물론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는 2월 중으로 예정됐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4:33과 같은 역량 있는 파트너와 ‘의천도룡기 for Kakao’ 를 함께 서비스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며, “열심히 준비한 타이틀인 만큼 2017년에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박영호 4:33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아시아 최고 IP(지식재산권)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 며, “양사의 협업으로 이용자에게 대작 MMORPG 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카카오와 4:33 은 게임 서비스 및 마케팅과 운영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카카오게임 S’ 에 대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