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잭프로스트 모자’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1.
728x90
반응형

- 11일(수), 신규 레어장비 3종 업데이트

- 겨울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주말 이벤트 통해 용병 꾸밀 수 있는 ‘뷰티 이용권’ 증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11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어장비는 레이저 발사 장치를 만들어 공중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E-레이저 의상’, 눈덩이를 던져 적을 눈 안에 가둘 수 있는 ‘잭프로스트 모자’, 상대를 로프로 밀어 튕겨 나올 때 공격하는 ‘그래플러 장신구’ 등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 는 겨울시즌을 맞아 오늘(11일) 부터 18일(수) 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눈덩이’를 하나씩 주고, ‘눈덩이’를 게임에서 사용하면 접속 시간대별로 게임머니, 차원조각, 장비보급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10 레어영구장비 보급’, ‘+20 레어영구장비 보급’, ‘레어장비 선택권’을 지급하고, 스노우 타운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장비보급과 용병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얼음 결정’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60분 마다 용병을 꾸밀 수 있는 ‘뷰티 이용권’도 제공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