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7 설 맞이 ‘신 천상비’ 특별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3.
728x90
반응형

㈜게임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는 2017년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및 신규 정벌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금) 밝혔다. 


우선 우리나라의 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행운과자’ 를 통한 운세 이벤트와 새해 인사, 떡국 이벤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천상비 홈페이지 로그인 시 ‘행운과자’ 가 지급, 사용 시 재미있는 신년 운세와 명언이 제공되며, 획득한 명언의 개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지급 된다. 


또한 게임 내 NPC에게 새해 인사 시 이벤트 전용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떡국을 제작하고 사용 시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년 이벤트인 만큼 게임 캐릭터의 나이에 따른 보상도 별도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발생한 조류 인플루엔자(AI) 로 인해 큰 피해가 발생한 현 상황을 꼬집는 ‘전염병의 도래’ 시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기존 정벌단과 차별화된 신규 정벌단 ‘풍생수’ 가 업데이트 되며, 클리어 시 기연 방어구 아이템 및 요갑, 견갑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비천서 비급’ 등을 회득 할 수 있다. 신(新)천상비 2017년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및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