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및 설날 이벤트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7.
728x90
반응형

- 최고 레벨 56으로 확장, 장비 아이템 22종 추가

-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운수대통 설날’ 이벤트 진행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가 17일 신규 콘텐츠와 설날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17일부터 최고 레벨 확장(52레벨 → 56레벨), 신규 장비 22종 장비 전용 암상인 ‘롤코’, 소환수(캐릭터) 영혼석 분해 및 교환 시스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최고 레벨 확장으로 20종의 새로운 성장 퀘스트(Quest) 를 수행할 수 있다. 캐릭터(영웅, 소환수) 들의 레벨과 스킬(Skill, 기술)도 강력해진다. 이용자는 새로 선보인 영혼석 분해 및 교환 시스템을 활용해 각자의 취향에 맞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요새전 연출과 UI(User Interface) 개선 최적화를 통한 게임 실행 속도 향상 등을 적용했다.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운수대통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스토리 모드에서 한복을 입은 몬스터(장로) 를 제압하면 얻게 되는 아이템으로 각종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설날 기념 이벤트 던전과 특별 의상(Costume, 코스튬) 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블리싱 김현호 총괄은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리니지 레드나이츠 만의 참신한 콘텐츠를 보여주고자 한다.“ 고 말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