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오후 2시 이충레포츠공원 씨름전용경기장서 진행…남자부·여자부 나눠 BJ 17명 출전

- 각 체급 우승자 상금 100만원과 황소 트로피 수여…총 상금 300만원 두고 명승부 예상



작년 추석,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BJ 씨름 한마당’ 이 시즌2 로 돌아왔다.

 

아프리카TV 는 설 특집으로 25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평택 이충레포츠공원 씨름전용경기장에서 ‘제2회 BJ 씨름 한마당’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BJ들이 씨름을 통해 승부를 가리는 이벤트 특집으로 마련됐다.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황소 트로피를 수여한다.




이번 ‘BJ 씨름한마당’ 남자부는 태백급(80kg 이하) 과 천하급(80kg 이상) 으로 나누고, 여자부는 몸무게 제한 없이 무궁화급으로 진행한다. 태백급 선수는 BJ 인간청소기 · 허일남 · 원탑 · 빠쎄오 · 긁복맹군 · 짱가 · 고말자 · 핫망구이며, 천하급은 BJ 거제폭격기 · 욱진영 · 태슬 · 엄행어사가 출전한다. 여자부는 BJ 왕쥬 · 하솜 · 정슭 · 코이 · 갓두리가 출전하는 등 총 17명의 BJ가 명승부를 앞두고 있다.

 

‘BJ 씨름한마당’ 경기방식은 8강 단판승, 4강 및 결승 3판 2선승으로 진행 된다. 박종윤 스포츠 캐스터와 함께 이번 대회 해설을 보게 될 주인공은 BJ 떠니로 낙점됐다. BJ 떠니는 전직 여자 씨름 선수 출신으로 전문성 있는 명품 해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6 추석특집 ‘제1회 BJ 씨름 한마당’ 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누적 시청자 수 15만명을 넘겼다. 잊혀진 줄 알았던 민족 스포츠 씨름을 찾는 사람들이 아직 많다는 것을 입증한 것. 지난 대회 우승자였던 BJ 거제폭격기는 이번 2회에도 출전하며 우승 트로피를 손에 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프리카TV 이성철 스포츠인터랙티브팀 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BJ들이 직접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가리는 씨름대회를 준비했다. 운동선수 출신 BJ 들도 있고, 대회를 위해 몸을 다진 BJ 들이 많이 출전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며,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BJ 씨름한마당’ 은 아프리카TV 스포츠 공식 방송국(http://www.afreecatv.com/afsports) 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된다.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스타 BJ 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방송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방침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