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7종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5.
728x90
반응형

- 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설날 연휴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전통놀이 인증 이벤트로 게임쿠폰 등 선물

- 이벤트 기간 중 웹젠 PC온라인 게임을 즐기면 게임 내 고급아이템 100%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설날 연휴 기간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 게임들(‘뮤온라인’, ‘샷온라인’, ‘메틴’, ‘썬 리미티드’, ‘R2’, ‘뮤 이그니션’) 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내일(1월 2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 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젠은 설날을 주제로 게이머들과 함께 댓글을 이어가는 ‘설 덕담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뮤 오리진’ 의 게임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PC MMORPG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에서는 내일부터 2월 9일까지 ‘칸투르 폐허’, ‘페리아’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11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무기’ 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 에 접속 후 1/2/3/4시간마다 최대 ‘20,000루드’의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 를 지급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오는 1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한복' 코스튬을 게임 내 도우미인 '[NPC]케리드웬' 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길드 내 구성원과 '한복' 코스튬 인증샷을 함께 찍은 후 '샷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길드원 전원에게 '골드 플레티넘 7' 을 선물한다.

 

‘메틴’ 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폴론의 비약’, ‘헤라의 눈물’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 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썬 리미티드' 는 오는 2월 9일까지 '1월 보스 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각 지역의 미션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얻게 되는 '몬스터의 정수'를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스 런 상자' 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R2' 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R2day' 이벤트를 열고, 전체 서버에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 은 내일부터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새해점병’ 을 선물하는 한편, 2월 3일까지 악마의 광장 등의 이벤트 던전과 일일퀘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는 ‘행운포인트’ 를 지급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