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이카루스’, 속 시원한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5.
728x90
반응형

-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민족 대명절 설 맞이해 오는 2월 22일까지 이벤트 진행!

- “붉은 닭 사냥하고 세뱃돈 봉투 받자” 풍성한 설 아이템과 함께 즐거운 혜택 누려요~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속 시원한 새해맞이’ 이벤트는 다음달 22일(수) 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설 등급 이상 던전에서 붉은 ‘나는 닭’과 ‘뛰는 닭’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붉은 닭 사냥 시 주괴를 얻을 수 있는 ‘세뱃돈 봉투’ 와 특별 버프 효과를 지닌 ‘치느님’ 아이템 및 전설 등급 초월석, +7 강화 전설 추출봉 등의 다양한 고급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유년 새해 ‘대박’ 을 기원하기 위해 같은 기간 동안 도전의 탑 13층에서 ‘대박’ 몬스터가 등장하며, 대박을 사냥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모든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생명력 등이 대폭 상승하는 ‘악마의 복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 시 ‘한복 다솜’ 코스튬 및 세뱃돈 봉투, 떡국, 새해 복주머니 등 설 기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이카루스’ 에서 몬스터 붉은 닭, 대박을 사냥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세뱃돈 봉투, 한복 코스튬 등 다양한 설 기념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오니 이번 명절도 ‘이카루스’와 함께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의 속 시원한 새해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98216)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