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VR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한글판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6.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16년 10월 발매되었던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플레이스테이션 VR전용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이 2017년 봄에 한글판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의 PS VR 버전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은 PS VR 을 통해 라이브로 펼쳐지는 최대 9명의 아이돌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의 기념할만한 첫 라이브 ‘THE IDOLM @ STER CINDERELLA GIRLS 1st LIVE WONDERFUL M@GIC!!’ 가 개최 된 장소인 MAIHAMA Amphitheater(마이하마 앰피시어터) 의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라이브 악곡에 맞추어 좋아하는 빛깔의 라이트를 선택하여 응원에 참가하는 등 마치 라이브 회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한글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아이돌마스터의 총괄 프로듀서인 '사카가미 프로듀서' 가 한국의 프로듀서(유저)들에게 이 소식을 알리는 메시지를 담은 유뷰트 영상도 공개하였다.

 

 

 

 

'사카가미 프로듀서' 는 한글판 조기구입특전으로 일본판과 동일하게 '프로듀서 리스트밴드 신데렐라 걸즈' 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YES! Party Time' 의 BGM을 즐길 수 있는 PS4 용 커스텀 테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전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차후 발표할 에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미 일본에서 추가된 노래 DLC 도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