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
728x90
반응형

- ‘오르텐시아 사가’, SR 등급 카드 등 특별한 혜택과 함께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미리 만나보는 정통 스토리텔링의 즐거움! 캐릭터 소개 및 스토리 라인 전격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COO: 이와키 미노루, 이하 세가) 와 f4samurai(대표 아키히로 킨) 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가 전격 출시에 앞서 금일(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 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 로, 기존 모바일 RPG 와는 차별화된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7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명품 RPG 로 자리매김했다.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SR 등급 카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보상을 선사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으로 티저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탭 S2 등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4일(화) 까지 ‘오르텐시아 사가’ 와 함께할 ‘왕도 기사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향후 온라인 커뮤니티 및 개인 블로그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유저를 대표해 업데이트 후기, 개선 리포트 등을 작성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기사단 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담긴 서포터즈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담긴 콘텐츠를 최초 공개했다.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명품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 소개 등 플레이의 재미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12월 공식 카페와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한 ‘오르텐시아 사가’ 가 오프닝 영상 공개에 이어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출시 임박을 예고했다.” 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SR 등급 카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사전예약은 해당 페이지(http://hortensia-saga.com/regist)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hortens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