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사랑을 가득 담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0.
728x90
반응형

- 2/14, 웹젠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뮤 온라인,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로 ‘뮤 레전드 아트북’, ‘고급 쵸콜릿’ 선물

- 웹젠 공식 네이버포스트 및 페이스북 통해 밸런타인데이 관련 정보 및 이벤트 소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 게임들(뮤온라인, 뮤 이그니션, 샷온라인, R2) 에서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은 오늘(2월10일) 부터 2월 15일까지 게임운영자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의 편지’를 작성한 후 이벤트게시판에 댓글을 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귀속다이아 300개’ 와 ‘펫소환권 3개’ 를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2월 중 ‘뮤 오리진’ 의 운영팀이 직접 부산지역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해 모임비용을 지원하는 ‘일석이조 길드 정모’ 를 진행한다. 오랜 기간 게임을 이용하며 활발한 길드 활동을 펼쳐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참가신청 접수를 완료했다.

 

PC MMORPG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에서는 ‘뮤’ 의 세계관을 일러스트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뮤 레전드 아트북’ 과 ‘고급 쵸콜릿’ 을 선물하는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달 15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5시간 동안 ‘뮤 온라인’ 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 은 2월 14일 하루 동안 각각의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장미아이템을 제공하는 한편,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일정 포인트에 도달한 회원들에게는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이 주어진다.

 

장수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오는 16일까지 ‘볼케이노 경험치 UP 이벤트!’ 를 진행한다. 중급 난이도에 해당하는 ‘볼케이노’ 의 기본 경험치를 상향시키고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볼케이노의 축복 4배’ 아이템을 선물한다.

 

PC MMORPG 'R2' 는 2월 16일까지 서번트의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채집Day' 이벤트를 열고, 스피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서번트 채집 상자’ 의 획득량을 2배 상승시킨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공식 네이버포스트(http://post.naver.com/webzenp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bz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