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포인트 블랭크,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2. 9.
728x90
반응형

- 제페토, 발렌타인데이 기념 아이템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 2월 9일부터 3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대상 한정 아이템 증정

 

 

제페토(대표 김지인) 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의 글로벌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 에서 한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목) 밝혔다.

 

먼저, 2월 9일(목) 부터 한달간 포인트 블랭크에 발렌타인 데이 전용 무기 아이템 7종과 코스튬, 모자 액세서리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초콜릿이 흘러내릴 듯 디자인된 총기 아이템과 파티의상은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서비스 국가에 업데이트 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2월 9일(목) 부터 3월 8일(수) 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20분, 50분, 100분마다 신규 업데이트 되는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하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출석한 이용자 전원에게도 매일 경험치 200%, 무적시간 증가 등의 혜택과 한정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포인트 블랭크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쿠폰 코드를 쿠폰창에 입력하면 10,000 캐시를 전원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GM 리포트’ 게시판에 발렌타인 데이와 관련한 재미있는 사연을 남기면 5,000 캐시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발렌타인 데이 한정 아이템과 10,000 캐시를 증정한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한정 아이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인트 블랭크 홈페이지(http://www.pointblan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