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극찬의 콘솔게임 '구양신공' 모바일로 돌아오다! '건곤'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6.
728x90
반응형

- 콘솔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탄생한 모바일 3D MMORPG '건곤'

- 탄탄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방대한 오픈 필드와 각종 경쟁 컨텐츠 제공

-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프리미엄 패키지 제공, 기대평 이벤트 추가 보상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6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곤' 은 스네일게임즈가 CE3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 엔비디아의 극찬을 받은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탄생한 모바일 3D MMORPG 로 최첨단 물리 엔진 Unity5 를 사용해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유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풀 3D 모바일 MMORPG 로 재탄생한 '건곤' 은 탄탄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방대한 오픈 필드를 가지고 있으며, 초운성과 혼황곡 두 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벌어지는 진영 대전과 치열한 영지 쟁탈전, 파티전과 길드전 등의 경쟁 컨텐츠가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쇄은 200개와 20만 유금가루, 200만 동전, 1급 영혼석 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며,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기대평 이벤트' 를 통해 최고 10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건곤'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곤' 의 사전예약 페이지 '갤러리' 에서는 4K 렌더링 기술로 만들어진 온라인급 게임 스크린샷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