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2017 시즌 NC 다이노스 스프링캠프 첫 경기 22일 생중계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0.
728x90
반응형

- 22일(수) 오전 11시 NC 다이노스 vs CSU Fullerton 생중계…아프리카TV에서만 고화질 가능

- NC 다이노스 이규래 구단 아나운서 중계 진행, 듣는 즐거움도 더할 것



2016 시즌 한국 시리즈 준우승팀이자 2017 시즌 우승을 노리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첫 연습경기를 아프리카TV 에서 만나보자.

 

아프리카TV는 22일(수) 오전 11시(한국시간) 플러튼 캘리포니아주립대(CSU 플러튼) 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CSU Fullerton 의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NC 다이노스는 CSU Fullerton 과 첫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LA 전지훈련 전 경기를 아프리카TV 와 함께 생중계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는 지난 해에도 LA에서 열린 미국 대학팀 및 kt 위즈와의 경기를 아프리카TV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했다. 총 7경기 동안 최고 누적 시청자수는 10,0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의 갈증을 풀어줬다.

 

이번 NC 다이노스 연습경기는 HD 인터넷 방송장비와 카메라 2대를 이용하여 다각도 앵글을 제공하는 등 아프리카TV에서 고화질로 실감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준비됐다.



  


 

NC 다이노스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는 아프리카TV NC 다이노스 공식 방송국(http://afreecatv.com/ncdinos2011) 에서 PC와 모바일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본 방송은 이규래(NC 다이노스 구단 아나운서) 가 중계를 진행해 듣는 즐거움도 더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 유영준 단장은 “작년에 처음 시도한 전지훈련 온라인 생중계가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정규 시즌에도 NC 다이노스 자체중계를 꾸준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아프리카TV 이성철 스포츠인터랙티브 팀장은 "이번 시즌 NC다이노스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해 구단과 아프리카TV가 함께 양질의 방송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정규 시즌에도 아프리카TV에서 NC 다이노스 구단 방송을 꾸준히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