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어썸의 럭키스트라이크, 드디어 24일 정식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4.
728x90
반응형

- 게임 크라우드 펀딩 최초 4시간만에 5천만원 목표 달성한 기대작

- 정식 출시 기념 데일리 럭키박스 증정, 드래곤 콤보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구글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선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자사가 개발한 스핀보드RPG 라는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 RPG 게임 ‘럭키 스트라이크’ 의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럭키 스트라이크’ 는 작년 상반기 구글 인디게임페스티벌에서 TOP 15 위에 선정된 작품으로, 최근에는 와디즈(Wadiz) 에서 진행한 투자형 크라우드 펀딩 모집 4시간만에 목표금액을 모두 달성한 바가 있어 출시 후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



신개념 장르를 개척한 그 개발 배경에 대해 슈퍼어썸의 조동현 대표는 “슈퍼어썸창업을 결심했을 때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게임은 만들지 말자고 결심, 사람들의 사고를 바꾸는 게임, 슈퍼어썸이 나아갈 방향은 바로 그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전했다.


또한, 조대표는 ‘럭키 스트라이크’ 는 슈퍼어썸의 비전과 일맥상통하는 슈퍼어썸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럭키 스트라이크’ 의 스핀보드 플레이 방식은 유저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도 있으나 진입 장벽이 낮고 이해하기 쉬운 전투 방식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슈퍼어썸만의 해석이 돋보이는 전투 방식은 특허를 출원했다는 점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 게임과는 완전한 차별성을 가진다고 할 수 있다.



슈퍼어썸은 2017년 ‘럭키 스트라이크’ 의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모바일 업계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 예정이다.


작년 하반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한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현재 3가지 언어로 번역 작업 진행 중이며, 현지화가 완료되는 대로 아시아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 할 계획이다.



한편 슈퍼어썸은 스핀보드 RPG ‘럭키 스트라이크’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SNS 및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럭키스트라이크'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onelink.to/luckystrikekr)에서 다운로드 플레이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uckystrikecafe)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