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일,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 의 7주차 4강전 2경기와 개인전 B조 1경기를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듀얼 레이스 7주차 4강전 2경기는 지난 3주차 A조 승자전 경기에서 Sense Line 에게 압도적인 실력차이를 보이며 완승을 거둔 SEDA-Racing 이 5주차 최종전 경기에서 BEOM'S 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0 압승을 거둔 Xenics Storm 과 맞붙게 된다.


듀얼 레이스 시즌2 의 6주차 4강전 2경기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7전 4선승제 2세트와 1대 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리팀은 오는 3월 11일 진행 예정인 4강전 승자전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이어지는 개인전 B조 1경기는 새롭게 듀얼 레이스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김승태와 이재인, 유창현, 최영훈 등 총 8명이 출전하며, 매 경기마다 주어진 포인트를 합산해 총 50포인트를 먼저 획득하는 1명이 오는 4월 7일 진행 예정인 결승전 경기에 먼저 진출하게 된다.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는 eSprotsTV(http://www.e-sportstv.net) 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