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Live’ 글로벌 출시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8.
728x90
반응형

메이저 리그가 개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의 출격을 예고했다.

 

게임빌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영문명 : MLB Perfect Inning Live)’ 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2014년부터 줄곧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해 온 모바일 야구 게임 브랜드 신작이라 주목된다. 

 

 

이 시리즈는 총 30개 메이저 리그 구단과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이 디테일하게 반영되었으며, 특히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등 MLB 라이선스를 통해 게임의 리얼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MLB 퍼펙트 이닝 Live’ 에는 ‘2017 라이브 시즌모드’ 외에도 유저들끼리 선수를 자유롭게 트레이드하는 ‘이적 시장’,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라이브 배틀’, 1:1 로 턴을 주고 받으며 대전하는 ‘턴 배틀’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탑재한다.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 는 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막판 담금질에 총력 중이며, 양사 협력 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 가 글로벌 시장에서 마니아를 두루 확보하고 있어 신규 콘텐츠로 무장한 ‘MLB 퍼펙트 이닝 Live’ 역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lbpilive)에 서 만나볼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