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탄:끝없는 전장’ 28일 대망의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8.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중순에 정식 론칭을 예고하고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28일(화) 밝혔다.

 

‘탄’ 은 모바일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담아냈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CBT 를 통해 ‘탄’ 이 갖추고 있는 게임성을 검증하고, 유저들의 반응을 살펴 보는 등 론칭 전 마무리 단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 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방식과 선호되는 콘텐츠 등 유저성향을 분석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CBT 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CBT 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CBT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2000개 쿠폰을 지급하며, CBT 기간 내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서비스 시 ‘미나르’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CBT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론칭 후 다이아 10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중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스마일게이트에서 준비한 FPS 최대 기대작인 ‘탄’ 의 CBT 가 정식으로 시작됐다.” 라며, “일주일 동안 탄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고 아낌없는 성원과 조언을 부탁 드린다.” 라며, “이번 CBT 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고, 정식 론칭 때 한층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고 말했다.

 

탄의 게임정보와 CBT 진행 상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s://event.playstove.com/cbt/TAHNTeasing) 와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ahn/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