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로야구 H2, 3월 30일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30.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3월 30일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 를 정식 출시했다. 프로야구 H2 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 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용자는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선수와 구단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로야구 H2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한국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한 팀을 선택해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한 이용자는 프로야구 H2만의 특징을 경험할 수 있다 ,10명의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리그 순위를 다투는 페넌트레이스 모드 ,각종 정보를 정리하여 보여주는 기사화 시스템과 인포그래픽(Infographics, 시각 자료)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예측 능력을 경쟁하는 승부 예측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이용자들은 프로야구 H2 의 홍보 모델인 ‘레드벨벳’ 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은 게임 내 매니저가 되어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엔씨소프트는 4월 26일까지 정식 출시를 기념한 ‘스프링 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과제를 모두 완료하고 게임 재화와 아이템(선수팩) 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7번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업적을 달성하고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