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별이되어라! for Kakao, 시즌 5 캐릭터 초월 업그레이드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7. 4.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별이되어라! for Kakao’ 가 시즌 5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전망이다. 국내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스테디셀러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폭 강화된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별이되어라! for Kakao’ 는 시즌 5 업데이트를 앞두고 최초로 ‘초월 캐릭터’ 를 공개, 화려한 캐릭터성과 강력한 직업 특화 스킬을 예고하고 나섰다.


초월 캐릭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강화 시스템’ 을 통해 초월 동료에 필적하는 강력한 힘을 갖추게 된다. 또한, 파티 동료에게 높은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직업 특화 스킬’ 을 보유하게 된다. 이로써 전투 시 상대적으로 소외당했던 메인 캐릭터의 전술적 활용이 확대되고 전투의 긴장감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또, 7번째 메인 캐릭터인 ‘소환사’ 도 등장한다. 천진하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뒤에 강력한 소환수와 함께 전장을 휩쓰는 냉철한 여전사 캐릭터로 남다른 인기가 예상된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별이되어라! for Kakao’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이 게임은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대형 시즌 업데이트마다 차트 역주행 사례를 만들어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별이되어라! for Kakao’에 추가될 초월 캐릭터




무엇보다 다가오는 11일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는 시즌 5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현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양사는 이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을 선별하여 ‘SSS급 동료뽑기권', 'SSS급 정수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dragonblaze/evt_234_pre?r=p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