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식목일 맞아 BJ·임직원 1000그루 나무심기 행사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4. 6.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가 올해로 4년째 진행하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5일 오전 서울 잠실 생태화공원에서 (사)환경실천연합회와 공동으로 1,000그루 나무심기 행사 ‘싹나게 삽질하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 는 2014년부터 매년 식목일을 기념해 환경보전을 위한 식수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BJ 공신강성태, 한손에총들고, 방송천재까루, 거제폭격기 등 아프리카TV 인기 BJ 60명과 임직원 30명이 미래세대에 푸른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됐으며, 자원봉사자의 피땀어린 정성으로 잠실 생태화공원 일대에 철쭉, 조팜나무, 갯버들 등 다양한 묘목이 식재되었다. BJ 와 임직원은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갖고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당일 행사 현장을 중계하기 위해 BJ 기뉴다와 티버누나가 진행자로 나섰다. 두 BJ는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현장을 생중계하고, 나무심기에 참여한 BJ 들을 인터뷰했다. 


해당 방송은 행사 진행을 맡은 BJ 기뉴다의 개인 방송국(http://afreecatv.com/arinbbidol) 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중계됐으며, 행사에 참가한 BJ 들 역시 개인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프리카TV 는 젊은 세대에 애림 의식을 고취시키고,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전의 의미로 앞으로도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