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최강자를 가린다!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4. 6.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박지원)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6일,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 의 12주차 개인전 결승 경기를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 경기에는 개인전 A조 1경기에서 가볍게 우승하며 제일 먼저 결승 진출을 알린 카트 황제 문호준과 B조 1경기 우승으로 문호준 바로 다음 결승 진출을 확정한 김승태, 패자부활전에 가는 상황에까지 몰렸던 신황제 유영혁, 이재인, 김정제 등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번 개인전 결승 경기는 총 3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8명이 출전하는 1라운드에서 매 경기 주어진 포인트를 합산해 총 60포인트를 먼저 획득하는 4명의 선수가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이어지는 2라운드 역시 매 경기 주어진 포인트를 합산, 60포인트를 먼저 획득하는 2명의 선수가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며, 결승에 진출한 2명의 선수는 5판 3선승제의 에이스 결정전으로 최종 우승을 가리게 된다.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의 개인전 결승 경기는 SPOTV GAMES 의 IPTV 와 케이블 채널, NAVER 와 유튜브(https://youtu.be/_LYVVoowKVI), eSprotsTV(http://www.e-sportstv.net) 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