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신규 문파 포함 '군림(君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4. 6.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6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신규 문파를 포함한 '군림(君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군림(君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문파인 군자당이 추가된다. 군자당에는 남자와 여자, 사제, 사매 등의 클래스가 있으며, 소요퇴법을 문파 무공으로 사용하고 통혜공과 환옥공, 망정결, 장화현공록 등을 문파 내공으로 사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시나리오와 NPC(Non-Player Character) 및 문파 컨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신규 문파는 물론 신규 서바이벌 전투장과 길드 진영전, 지하자원 등이 추가된다. 서바이벌 전투장은 일정한 레벨에 도달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며, NPC 와 타 유저들을 처치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한 포인트에 도달하면 그에 상응한 보상을 제공한다.


길드 진영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선발 게임에서 승리 횟수가 제일 많은 16개 길드를 선발해 진영전을 진행한다. 랭킹 16위의 길드는 두 팀씩 전쟁을 치르며 승리하면 계속해 다른 승리 팀과 싸우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한 길드의 길드장은 유일풍물지와 의천검을 획득할 수 있다. 랭킹 1~4위 길드에 속한 유저 모두에게는 새로운 탈것인 블랙 나르시스를 지급한다. 지하자원 용문 객잔은 고정된 이동 경로를 따라 순서대로 등장하는 6명의 보스를 처치하면 대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호내공 현영공과 천황심경, 보물 세련 기능, 목표 상대 전환 기능과 자유 녹화 모드 기능 등이 추가되며, 특정 모션 동작과 사제기능, 일상 컨텐츠, 문파전 기능 등 유저 편의를 위한 최적화가 진행된다.


한편, '구음진경' '군림(君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