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형 마갑기의 거대한 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 예약 접수

by 잭스틸(B.k Mania) 2017. 4. 6.
728x90
반응형

- 4월 6일,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예약 접수 및 참가 이벤트 시작

- ‘아제라: 아이언하트’, 모바일 MMORPG 최초 메카닉 탑승 콘텐츠 ‘마갑기’ 구현

- 4월 20일~4월 22일, 3일간 사전테스트 및 기술점검 거쳐 5월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오늘(4월 6일),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http://azera.webzen.co.kr) 를 열고, 핵심콘텐츠인 ‘마갑기’ 의 주요 정보와 사전테스트 예정일을 공지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사전예약 접수는 5월 시작되는 정식서비스 직전까지 계속되며, 오는 4월 20일부터 4월 22일까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 사전테스트 기간을 두고 서버안정성과 게임 접속환경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는 ‘Full-3D’ 로 제작된 다수의 게임 내 ‘시네마틱 영상’ 과 거대 메카닉 탑승 장비인 ‘마갑기’ 를 전면에 내세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강조했다.

 

고화질의 게임 내 그래픽 구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게임 배경 및 모든 요소들 역시 ‘Full-3D’ 로 제작됐으며, 마을은 물론 필드 및 던전 등 모든 장소에서 360도의 화면전환 시점 조작도 가능하다.

 

고화질의 시네마틱 영상들은 전란의 시기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진 ‘드래곤 하트’ 의 조각을 찾기 위한 모험가들의 시대인 ‘아이언하트’에 대해 설명해 준다. 게임 내에서 주요 시점마다 등장해 이야기를 이끈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크게 올려주는 메카닉 탑승장비 ‘마갑기’ 를 다른 MMORPG 들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웠다. ‘마갑기’ 는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전투기체로 사냥 및 전투 시 소환된 특정한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을 강력히 상승시켜준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마갑기’ 는 사냥뿐 아니라 MMORPG 의 주요 콘텐츠인 PvP (Player Versus Player), 실시간 진영전(RvR, Realm versus Realm) 등의 사용자 간 대결에서도 중요한 전략, 전술 콘텐츠로 활용된다.

 

웹젠은 작년 ‘지스타 2016 ’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페이퍼 크래프트로 제작한 3미터 높이의 ‘마갑기’ 를 재현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오늘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크로노스’ 를 비롯한 여섯 가지의 ‘마갑기’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웹젠은 사전예약 접수에 맞춰 사전예약 참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 과 ’50,000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가 1만명, 3만명, 5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고급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회원들은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에서 상점 출석 및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현물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300보석’, ‘보석 랜덤박스’ 등의 구매형 게임상품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테스트 안내페이지(http://azera.webzen.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ze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