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소프트, MXM 북미유럽 사전 패키지 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0.
728x90
반응형

- 올 여름 북미/유럽 지역 출시 예정

- 4월 6일부터 27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PC온라인 신작 ‘MXM(Master X Master: 마스터엑스마스터, 이하 MXM: 엠엑스엠)’ 이 북미/유럽 지역에서 사전 패키지(Founder’s Pack, 파운더스 팩) 판매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NC West, 대표 윤송이) 는 7일(현지 기준) MXM 의 사전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패키지는 디지털 콘텐츠 다운로드 형태로 구매 할 수 있다. 사전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는 MXM 의 비공개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혜택을 받는다. 엔씨웨스트는 사전 패키지 발매와 동시에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를 진행한다. 올해 여름 MXM 를 북미/유럽에 출시할 계획이다.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리크루트 팩(Recruit Pack), 솔저 팩(Soldier Pack), 마스터 팩(Master Pack) 의 3가지 사전 패키지를 선택 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마스터(Master, 게임 캐릭터), 스킨(Skin, 캐릭터 외형), 유니크 타이틀(Unique Title, 캐릭터명과 함께 사용하는 호칭)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으로 받은 아이템은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MXM 의 북미/유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MXM 의 북미/유럽 지역 CBT 기간은 4월 6일부터 27일까지(현지 기준)이다. CBT 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MXM 의 북미/유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테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총 36종의 마스터, 다양한 PvE(Player vs Environment) 및 PvP(Player vs Player) 모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