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사이베리아 3’ 한글판 4월 21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0.
728x90
반응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마이크로이드(Microids) 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 3(Syberia 3)’ PC, PS4 한글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4월 11일) 부터 실시되며, 오는 4월 21일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Xbox One 플랫폼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 된다.

 

 

시리즈 최초의 풀 3D 로 제작되는 사이베리아 3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찬사를 받은 명작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Syberi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탐험하는 새로운 경지의 자유도를 선사하고 이 시리즈에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미스터리와 수수께끼를 풀어가도록 인도할 것이다.

 

 

 

케이트 워커의 여정을 다루는 이번 에피소드는 그녀가 부유물 위에서 자신이 표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시작된다. 전작 사이베리아 2에서 인연이 있던 유콜 부족 소속의 카라반은 위기의 순간에 그녀를 구해내고, 유콜 부족과 공동의 적을 직면하게 된 케이트는 이 유목민들의 수상한 고대 전통 의식을 도와주기로 결심한다. 그녀는 설원 타조들의 번식을 위한 이동 방목에 성스러운 스텝스 지대까지 동행하게 되며, 광활한 지대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위험하고 멋진 모험이 시작된다.

 

 

사이베리아 3 컬렉터즈 에디션 구성

 

- 사이베리아 3 게임 디스크

- 소장용 프리미엄 박스 & 슬리브

- 케이트 워커 스태츄

- A3 사이즈 포스터

- 아트 프린트 2종

- 60 페이지 분량의 아트북

- 한국어판 올 컬러 코믹북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DLC (디지털 다운로드)

- PC 사이베리아 1 & 2 DLC (디지털 다운로드)

 

 

 

사이베리아 3 데이원 에디션 구성(초회판)

 

- 사이베리아 3 게임 디스크

- 예약 특전 : 한국어판 올 컬러 코믹북

- 초회 특전 : PC 사이베리아 1 & 2 DLC (디지털 다운로드)

 

 

예약 판매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http://www.gamepara.com), 그리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