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1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4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건곤' 은 자사가 Xbox One 과 PS4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게임 '구양신공' 의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개발돼 공개 초기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과 실제 게임 영상을 공개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또한, '건곤' 은 지난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에서 용음 깃발과 비경 도전 등의 컨텐츠로 CBT 참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 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2월 16일부터 '건곤' 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약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곤' 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 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