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프로모션 영상 2종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1.
728x90
반응형

-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컨셉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

-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코믹한 스토리와 관저 시스템,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소개



글로벌 퍼블리셔 라쿤게임즈(대표 Fany Yang) 는 11일, 자사의 국내 첫 서비스 예정작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의 프로모션 영상 2종을 공개했다.


'바보어벤져스'의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은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라는 슬로건에 맞춰 '바보어벤져스' 만의 캐릭터와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 등의 특징을 잘 표현해냈으며, 두 번재 영상은 코믹한 스토리와 유저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관저 시스템, 골라 즐길 수 있는 무한탑과 던전, 쟁패전 등 다양한 시스템 소개가 담겨있다.



'바보어벤져스' 는 지난 3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해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식카페의 자유게시판과 댓글 등을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바보어벤져스' 는 코믹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략이 더해진 다양한 던전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본 스토리 외에도 성지를 둘러싼 전 서버의 공방 쟁패전과 다양한 무장으로 승부를 겨루는 정점전,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전투 PVP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형제 시스템은 기존 게임의 초대 시스템과는 다르게 유저 본인을 포함한 실제 친구 다섯 명이 한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는 인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매력적인 시스템도 함께 갖췄다.



라쿤게임즈는 '바보어벤져스' 의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산토리 생맥주 기계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SNS 를 통해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문화상품권과 게임 재화 300원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보어벤저스' 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babolp.heycb.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boaveng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