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삼국온라인' 에서 ‘투신전’, 신규 장수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우선, 전 서버 유저들이 일대일 대결을 펼쳐 최강자를 가리는 ‘투신전’ 이 추가된다. 격주로 진행되는 ‘투신전’ 은 5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한 게이머 중 전투력을 기준으로 상위 32명을 선발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버 구분없이 게임 내 일인자를 가리는 콘텐츠인만큼 상위 랭커들 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장수로 위나라 조조의 심복으로 대장군까지 오른 ‘하후돈’ 이 추가된다. ‘하후돈’ 은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주고 기절 상태일 경우 추가 대미지를 입히거나 일정 시간 자신의 공격력과 대미지가 추가로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장수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는 ‘난민 지키기’, ‘흉노왕 처치’ 등 관문별 통과 조건을 만족시키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흉노처치’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삼국쟁패’ 토벌 콘텐츠가 기존 15단계에서 30단계로 확장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MMORPG 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 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다.


한편, '삼국온라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konli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