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3.
728x90
반응형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 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성장 甲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 의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 의 이번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업데이트로 '바타르짱' 이벤트와 '누적 충전 및 누적 소비' 이벤트, '연속 충전'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바타르짱'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도중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바'와 '타', '르', '짱' 카드를 획득해 글자 카드별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개별 카드로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지만 서로 다른 글자의 카드를 조합하면 더욱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추가되는 누적 충전 및 누적 소비 이벤트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충전할 수 있는 카드를 구매하면 기존의 충전량보다 많은 수량의 루비를 지급하며,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로 빛나는 깃털의 원석과 명예 수치, 신의 축복 보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연속 충전 이벤트는 매일 180루비를 충전하면 정수 보석과 귀속 루비, 골드, 신의 축복 보석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바타르짱' 이벤트와 연속 충전 이벤트는 업데이트 직후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누적 충전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누적 소비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상대방 유저에게 피해를 가하는 PK(Player Killing) 시 화면이 붉게 반짝이는 화려한 이펙트가 추가되며, 유저가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서버와 편의 시스템 등의 점검이 이뤄진다.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 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1933)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ata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