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 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은 11일,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의 공동 퍼블리싱 전환을 발표하고 이를 기념해 마련한 4월 업데이트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카카오와 엔젤게임즈는 보다 탄탄한 서비스와 세세한 운영, 확대된 이용자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를 공동 퍼블리싱 모델로 전환한다. 카카오는 '카카오게임 S'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서비스) 에 보드게임 요소와 전략성 강한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가 추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성격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양사는 공동 퍼블리싱 전환과 더불어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의 일본, 미국,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유럽 전국가 퍼블리싱에 대한 계약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세부 계획은 향후 공개될 예정으로 양사는 게임 현지화, 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 협업할 계획이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는 공동 퍼블리싱 전환을 기념해 4월 중순부터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핵심으로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에서 유저들의 앞을 가로막았던 '하이드' 를 동료로 맞아들일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강림 던전과 강림 챌린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시나리오 캐릭터인 '하이드' 를 다이서로 얻을 수 있다.

 

4월 셋째 주에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에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셋째 주 업데이트에는 '2막' 시나리오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에 처음 공개되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1막에서 적으로 등장한 '레이븐'이 신규 마스터 캐릭터로 등장한다. 그리고 넷째 주에는 2막의 무대인 영원의 탑(시나리오 모드) 15, 16층이 추가돼 본격적인 2막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는 지난 4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어떤 유저든 18일 오후 2시까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계정 레벨 2랭크를 달성하면 카카오톡 신규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