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PS4, 한국어판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4.
728x90
반응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의 정식 한국어판을 2017년 6월 중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4 용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는 PlayStation®Vita 으로의 발매된 오리지널 작품의 그래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대화면 TV 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한 이식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공동묘지의 묘비 등 새롭게 번역을 적용한 곳도 있으며, 다시 한 번 감수 작업을 거쳐 보다 완벽한 번역 퀄리티로 거듭나게 되었다. 


초일류급 고교생을 육성하는 정부공인 교육기관 ‘희망봉학원’ 을 무대로 펼쳐졌던 1편의 잔혹극이 막을 내린 이후, 절망으로 물든 바깥 세상을 무대로 한 두 소녀의 또 다른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추리가 중심이었던 전작과 달리 3인칭 액션 어드벤처로 탈바꿈했음에도 스토리와 세계관은 ‘단간론파’의 정통성을 완벽하게 계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글자들을 탄환처럼 발사해 퍼즐을 풀거나 모노쿠마들을 퇴치하는 독특한 게임성과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가 백미이며, 시리즈 1편에 등장했던 ‘하가쿠레 야스히로’ 가 주인공 일행과 동일한 시간대에 조우한 사건이 전개되는 사이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소설과 모노쿠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미지 컷, BGM 등 다양한 특전들이 제공되어 팬들에게 콜렉션의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