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항해시대5, '패왕도전 : 마다가스카르 격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4.
728x90
반응형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오늘(14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마다가스카르 격전' 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4월 21일까지 진행되는 '패왕도전' 은 희망봉을 발견한 바를톨로뮤 디아스를 따라 인도 항로를 개척하려는 바스코 다 가마가 마다가스카르 섬 부근에서 해적들의 방해를 받게 되고, 캡틴 키드(윌리엄 키드) 를 중심으로 암약하는 잉글랜드 출신의 해적들을 격퇴하여 인도 항로를 개척하는 시나리오로 시작된다.



이번 '패왕도전' 은 개인/랭킹 보상으로 SR+급 항해사인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와 체사레 보르지아를 지급한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SR+급 항해사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등장 예정인 UR 항해사를 획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해사로 향후 UR 항해사 확보를 위한 유저들간의 순위 다툼이 치열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인트 보상으로 2017 화이트데이 스카우트 티켓,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경 갤리온X설계도, 대형 캐러벨X설계도, 동쪽 항로용 나오S설계도, 지벡A설계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를 비롯하여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샬롯 드 베리, R 쉐르 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4월 21일까지 육성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례없이 긴 기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육성 이벤트는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을 50% 할인받게 되고,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스킬 진화 및 레벨업 확률도 2배 증가하게 되어 항해사를 더욱 강하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주어진다.


한편 5월 10일까지 복귀 유저를 위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접속 일수가 30일 이상된 유저가 해당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을 하면, 접속 일수에 따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주얼, 금화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너스 선물로 얻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의 이번 '패왕도전:마다가스카르 격전'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