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파캣, 2017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서 HP·MP와 함께 이벤트 펼쳐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9.
728x90
반응형

-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서 HP·MP와 함께 이벤트

- 스파캣과 함께 사인회, LoL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이벤트 진행

 

오는 4월 22일 토요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이하 롤챔스 결승전)’ 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와 광동제약의 신제품 과즙 탄산음료 HP·MP 가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의 야외 이벤트 존에서 오후 3시부터 스파이럴캣츠 사인회로 시작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HP·MP는 이번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의 시즌 공식스폰서이자, 젊은 세대의 더 건강한 삶을 위해 출시한 새로운 개념의 탄산음료로 LoL 뿐만 아니라 기타 게임 유저들에게 화제가 된 음료 브랜드이다.

 

지난 4월 7일 광동제약은 HP·MP 음료 출시와 함께 게임 유저들에게 유명한 국내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를 홍보모델로 내세워 큰 이목을 끌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광동제약의 새로운 음료 HP·MP 와 이번 롤챔스 결승전 이벤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HP·MP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국내외 게임 팬들에게 좋은 코스프레를 선보이고,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광동제약 ‘HP·MP’ 공식 사이트 http://ekdp.com/brand/view.asp?brandID=hpmp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